한국컴패션 '북한 어린이 사역 패키지' 보급

한국컴패션 '북한 어린이 사역 패키지' 보급

[ 교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5년 03월 30일(월) 09:34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대표:서정인)이 북한 어린이들을 위한 비전을 교회와 나누고자 '북한사역 비전나눔 패키지'를 개발해 보급하고 있다.

이 패키지는 한 주 동안 교회에서 북한사역에 대한 비전을 나눌 수 있도록 설교자료 3편, 소그룹 성경공부 자료 1편, 매일묵상자료 일주일 분량(8일), 새벽기도 설교자노트 8일분, 영상자료, 현수막과 배너 등 홍보물 제작시 사용 가능한 디자인 파일 등으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를 제공받아 교회에 맞게 활용하기 원하면 인터넷 홈페이지(http://nkcompassion.or.kr/withus_1.asp)로 신청하면 된다.

한국컴패션 서정인 대표는 "북한사역 비전나눔 패키지를 통해 북한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교회 및 성도들과 나눌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한국컴패션은 2013년부터 북한사역을 시작해왔으며, 사랑으로 양육받은 북한 어린이들이 책임감과 영향력 있는 리더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양육 프로그램과 사역자 훈련 등의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한국컴패션은 6월8~9일 '2015 북한사역 서밋'을 열어 전 세계 6000여 교회와 함께해온 컴패션의 전인적인 어린이 양육을 소개하고, 북한 어린이를 위한 양육의 비전을 공유할 계획이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