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부 강남협 제17회 정기총회

중고등부 강남협 제17회 정기총회

[ 교단 ] 신임회장 박기상 장로 선출 등 임원개선, 모범(근속)교사 및 학생 표창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5년 01월 21일(수) 15:47
   
▲ 중고등부연합회 강남협의회 임원과 전 회장 등 관계자들이 총회 후 기념촬영을 했다.

교회학교 중고등부연합회 강남협의회 제17회 정기총회가 17일 시온성교회(최윤철 목사 시무)에서 열려 다양한 현안이 처리됐다.

120여 명의 회원과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한 정기총회에서는 주요회무로 임원 개선이 진행돼 신임회장에 박기상 장로(시온성교회)를 선출했다. 또한 직전회장 정범 집사(남광교회)에게 공로패가 증정됐다.

신임회장 박기상 장로는 "어떻게하면 중고등부가 활성화될까를 늘 고민하고 현장을 돌며 교사들과 의견을 나누는 회장이 되겠다"며 "기도하며 겸손히 섬기겠다"고 밝혔다.

또 감사 및 결산 보고에 이어 17회기 사업계획안을 심의하고 찬양경연대회, 성경고사대회, 헌신예배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에 앞서 예배 시간에는 모범교사와 모범학생, 20년 근속교사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다음은 선출된 임원 명단. ▲회장:박기상 ▲수석부회장:백항기 <부>임인상 전영은 박병묵 변종각 ▲총무:김승수 <부>이석주 ▲서기:김창민 <부>심우천 ▲회록서기:이재학 <부>송한수 ▲회계:노병문 <부>강종묵 ▲감사:이재천 홍영표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