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대원 총동문회 주최 '제11회 송년의 밤'

평대원 총동문회 주최 '제11회 송년의 밤'

[ 평신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4년 12월 10일(수) 08:48
   
▲ 평신도교육대학원 총동문회가 2014년 송년의 밤 행사를 열고 동문 간 친교를 나눴다.

평신도교육대학원 총동문회(회장:이준삼) 주최 '제11회 송년의 밤'이 지난 9일 장로회신학대학교 세계교회협력센터에서 개최됐다.

연말마다 평대원 동문과 가족이 모여 친교를 나누는 '송년의 밤' 행사는 경건예배, 인사 및 축하, 축제한마당 등으로 진행했다. 1기부터 27기까지 참석한 전국 400여 동문들은 서로의 안부를 묻고 새해 덕담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경건예배는 총동문회장 이준삼 장로의 인도로 열려 직전회장 박순태 장로의 기도, 서기 조중현 장로의 성경봉독, 재학생 27기 찬양, 장신대 김명용 총장의 '임마누엘, 그 기쁜 소식' 제하의 설교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열린 인사 및 축하 시간에는 평신도교육대학원 이사장 표명민 장로의 격려사와 장로교육원 총동문회장 김용덕 장로의 축사가 있었다. 3부 축제 한마당은 익투스찬양단의 찬양, 가야금 연주, 기노왕 장로와 평양평화예술단의 찬양 공연 후 행운권 추첨으로 마쳤다.

총동문회장 이준삼 장로는 "동문들이 함께 서로의 기쁨과 즐거움을 나누며 멋지고 아름다운 송년의 밤이 됐기를 소망한다"며 "주님의 은총으로부터 오는 능력으로 세상 속에 파송된 동문들은 올해에 이어 앞으로도 생명의 빛을 비출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평신도교육대학원은 제28기 신입생을 내년 2월 11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본교단 남선교회 회원 및 타교단 남선교회 지도자로서 만 68세 이하인 자만 등록이 가능하며 입학하면 신학서론, 기독교 교육개론, 한국교회사, 구약학 개관, 신조학, 신약신학, 예배학 개론, 기독교 영성훈련, 선교신학, 개혁신학, 장로교회사, 교회정치, 현대신학 등을 배운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