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경목협의회 경목대회 및 정기총회

총회 경목협의회 경목대회 및 정기총회

[ 교단 ] 신임회장 김상훈 목사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4년 07월 07일(월) 18:21

"치안과 시민의 안녕을 위해 불철주야 헌신하는 경찰과 선교 현장에서 땀 흘리는 경목들을 위한 뜨거운 관심과 사랑,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지난 6월 16일 서울 수서경찰서(서장:조용식)에서 열린 '제98회기 총회 경목협의회 경목대회 및 제9회 정기총회'에서 신임회장에 김상훈 목사(수서경찰서 경목실장)가 선출됐다.
 
김 목사는 "경찰선교는 군선교와 마찬가지로 계급적 특수성을 갖고 있고, 사회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복음화가 절실하다"며 "경목 활동이 더욱 중요한 시점에 경찰들에겐 힘이 되고, 선교 현장에서는 효율적인 사역이 진행되도록 고민하고 노력하는 회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해 김 목사는 전국 경찰서 및 파출소를 위한 한국교회의 협력과 관심, 기도를 요청했다. 김 목사는 "전국 교회가 지역의 경찰관들을 위해 기도하는 것이 가장 큰 사랑이고, 관심이다"며 "기도에 힘입어 경찰들은 용기를 내고, 경목들은 사역에 앞장서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 목사는 경찰선교를 위한 총회 경목들과의 협력도 당부했다. 김 목사는 "총회의 정책과 노회의 관심, 교회의 선교 사역이 체계적으로 진행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선교사역을 펼치고 있는 경목과의 네트워크 구축도 중요하다"며 "총회는 실질적으로 경찰선교에 헌신하는 경목 양성에도 관심을 기울여 달라"고 요청했다.
 
이날 경목대회 개회예배는 임부성 목사(송월교회)의 인도로 김상훈 목사의 기도, 총회 국내선교부장 임은빈 목사(동부제일교회)의 '주 예수를 믿으라' 제하의 설교, 수서경찰서장 조용식 총경의 축사, 곽동선 목사(신암교회)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다음은 임원 명단.
▲회장:김상훈 <부>김완식 임상진 한상영 하학봉 권혁성 이상진 양명안 김광훈 ▲총무:안상훈 ▲서기:김민수 <부>신현주 ▲회계:박정환 <부>김영미
 임성국 limsk@pckworld.com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