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0회 전북노회 정기노회

제160회 전북노회 정기노회

[ 교단 ]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3년 03월 18일(월) 10:21
사랑을 나누는 노회 소망
  
   
【전북】전북노회 제1백60회 정기노회가 지난 12일 대신교회(김하웅 목사 시무)에서 열려 총회 총대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노회장 온성진 목사(주님의교회)의 인도로 진행된 개회예배에서는 부노회장 신진철 장로(신동교회)가 기도하고, 부총회장 김동엽 목사(목민교회)가 '사랑을 나누는 사람' 제하의 설교를 통해 "선한 사마리아 사람처럼 귀와 눈이 열려 있어 사랑을 실천함으로 아름다운 노회, 화목한 노회, 기쁨이 가득한 노회가 되자"고 당부했다. 이어 성찬식 후 전노회장 김하웅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날 노회에서는 오채식, 구용언, 주건국 목사가 공로목사로 추대됐으며, 16일에는 남궁길용(서두교회), 정진상(샘솟는교회), 김성주(인후초대기도처), 이행옥(샘솟는교회), 한정근(성원솔로몬문고작은도서관), 손정호(덕일교회), 임영춘(네팔선교사), 조성희(대신교회), 임선화(화산교회), 이수정(전북대학병원), 고광영(주내맘교회), 이태승(소양교회)씨의 목사안수 예식이 전주시온성교회(황세형 목사 시무)에서 진행됐다.
 
다음은 총회 총대 명단.
▲목사:온성진 심태식 김히웅 황세형 양인석 이병우 이동민 고영환 이청근 강명식
▲장로:신진철 김동철 윤여식 김기범 안영환 김학서 안형선 장부산 이동춘 김기만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