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성공 위한 신년하례회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성공 위한 신년하례회

[ 교계 ] 국제정원박람회 하례회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3년 01월 28일(월) 16:17
오는 4월 20일, 6개월 간 열려
 
2013년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순천시 지도자 초청 신년하례예배가 지난 1월 25일 순천한소망교회(홍삼열 목사)에서 열렸다.
 
순천 지역 11개 교단의 목사 장로와 조중훈 시장(순천시)등 관계자 2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신년하례예배는 순천복음박람회대표 임화식 목사(순천중앙교회)의 인도로 김성달 장로의 기도, 순천장로성가단의 특별찬양에 이어 박춘석 목사(순천명광교회)의 '마라에서 엘림까지'제하의 설교와 하금석 목사(사무총장)의 광고와 문원철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한편 참석자들은 예배를 마치고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를 위한 특별기도회도 가졌다.
 
유병근 목사(순천북부교회)는 '2013년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성공을 위하여' 정대기목사(순천침례교회)는 '순천시민과 국가의 번영을 위해' 안상숙목사(순천이례교회)는 '지역교회의 부흥과 복음화를 위해' 등을 주제로 합심 기도회를 인도했다.
 
이어 이호윤 목사(여수중앙교회)의 격려사와 국회의원 김선동 집사(순천명광교회) 순천시의회 의장 김대희 집사(순천천보교회)의 축사가 진행됐다.
 
   
순천시장 조충훈 집사(순천중앙교회)는 "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순천 지역은 물론 전국 교회와 세계 각국의 관람객들이 방문 할 수 있도록 전행 정력을 집중하고 있다"며 "순천 땅에 뿌리내린 하나님의 복음 섭리로 이룩한 성시화의 역사가 원동력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오는 4월 20일부터 10월까지 6개월 동안 개최되는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행사가 성공박람회로 이뤄져 순천의 역사를 새롭게 쓰는데 커다란 변화의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간절히 기원한다"고 전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