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장로회 제59회 정기총회

부산 장로회 제59회 정기총회

[ 교계 ] 부산 장로회 정기총회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3년 01월 28일(월) 11:17
【부산】부산노회장로회 제59회 정기총회가 20일 부산진교회(이종윤 목사 시무)에서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를 주제로 개최됐다.

   
 
김종수 장로의 사회와 직전회장 진장명 장로의 기도로 진행된 개회예배에서 이종윤 목사는 '부르심에 합당하게 삽시다'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여러분과 나는 하나님께서 부르신 영적 리더"라며 "그 부르심에 합당하기 위해서는 대가가 필요한데 그것은 겸손, 온유, 오래참음, 사랑 가운데서 서로 용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2부 축하시간에서는 전국장로회연합회 수석부회장 윤여식 장로, 영남지역장로회연합회 수석부회장 이기욱 장로, 부산기독교총연합회 윤종남 목사의 격려사 및 축사가 있었다. 3부 회무처리는 유인상 장로(문현중앙교회)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헌의안 상정에서 4년마다 돌아오는 장로 노회장 선출시 장로회에서 추천한 자 외에는 후보로 나올 수 없도록 하는 조항을 회칙에 넣고 이를 노회회칙에도 규정화 하도록 건의키로 했다.
 
다음은 임원 명단. ▲회장:김종수 ▲수석부회장:김정기 <부>문용득 김영근 문종만 지창기 ▲총무:백령 <부>진태웅 정강용 김경호 김용계 ▲서기:김오동 <부>문판식 ▲회록서기:고인광 <부>김영인 ▲회계:김병표 <부>손경옥 ▲감사:남종우 김상문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