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노회장로회 제52회 정기총회 및 수련회

충북노회장로회 제52회 정기총회 및 수련회

[ 교단 ] 충북노회장로회 총회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3년 01월 18일(금) 15:17

섬김의 삶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충북】충북노회장로회(회장:이성규)는 지난 1월 14∼15일 유성경하장호텔에서 회원 장로 부부 2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를 주제로 제52회 정기총회 및 수련회를 가졌다.
 
전 회장 이성규장로(산남교회)의 인도로 열린 개회예배는 직전회장 박희동장로(영동교회)의 기도, 서기 연윤모장로(중부명성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노회장 김화동목사(부강중앙교회)가 '섬김' 제하의 말씀을 통해 "묵묵히 섬김의 삶을 살아야 되며 섬기는 사람이 많을 때 교회가 성장되고 노회가 발전되며 하나님께 영광이 된다"면서 "주님처럼 섬김의 삶을 살아야 된다"고 말했다. 이어서 전국장로회연합회장 오정수장로(오정수장로)가 퇴임하는 이성규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격려사를 했으며 중부지역장로회협의회장 윤홍근장로(증평제일교회), 충청노회장로회장 이종춘장로(강내교회), 충주노회장로회장 차주욱장로(제천명락교회)가 축사를 전했다.
 
정기총회에서는 새롭게 임원을 선출한 데 이어 임동진장로(남이제일교회)를 제42회기 전국장로회연합회 수석부회장 후보에 기립박수로 추대했다. 임동진장로는 수락인사말을 통해 "부족한 저를 성원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회원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다음은 새로 구성된 임원 명단. ▲회장:김홍철 <선임부>한관희 <부>최철용 <부>김신일 이주영 최준구 이지현 ▲총무:지갑봉 ▲서기:조용환 <부>김정우 ▲회록서기:신복호 <부>김현욱 ▲회계:연성희 <부>마순영 ▲감사:홍등용 추광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