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달란트로 하나님 높이자

우리 달란트로 하나님 높이자

[ 문화 ] CBS 제25회 크리스천뮤직페스티벌 참가자 접수중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14년 08월 19일(화) 11:41

   
 
CBS(사장:이재천) 크리스천뮤직페스티벌이 참가접수를 시작했다.

창사 6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제25회 CBS 크리스천뮤직페스티벌은 그동안 소리엘(장혁재 지명현) 조수아 위드(김상훈 오택근) 에이멘 강찬 등 세계를 무대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크리스찬 뮤지션들을 배출하며 크리스찬 음악 대중화에 기여해왔다.

특히 올해부터는 서울을 비롯해 대전 대구 부산 지역에서 예선을 개최함으로써 찬양 사역자나 CCM 가수를 꿈꾸는 이들이 좀 더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으며 단순한 예선이 아니라 심사위원들을 통해 클리닉까지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창작곡 뿐 아니라 기성곡으로도 참여할 수 있도록 해 좀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덧붙여 '옥상달빛' '네이브로' 등 실력 있는 기성 가수들과의 콜라보레이션 공연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CBS는 "오디션 경연 프로그램들이 쏟아지고 있지만 '악마의 편집'이라는 얘기가 나오듯이 각 방송국들은 경쟁과 갈등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현실이지만 CBS는 이번 페스티벌을 경쟁 자체에 목적을 두는 것이 아니라 찬양의 기본 목적인 하나님을 높이고 그 분께 영광 돌리는 데 포커스를 맞추고 건강한 경쟁과 화합을 통해 말 그대로 진정한 잔치로 완성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참가자와 관객, 시청자까지 함께 찬양하고 기뻐하는 아름다운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CBS크리스천뮤직페스티벌'의 참가자격은 기성가수로 등록되지 않은 사람이면 된다. CBS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은 신청서를 이메일 SNS 우편을 통해 9월 17일까지(지역별로 상이, 홈페이지 참조) 접수시키면 되며 두 차례의 예선을 거친 본선 진출자 9팀은 오는 10월 24일 금요일 오후 5시 천안 백석대학교에서 본선무대를 갖게 된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