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회 분립, 다음 회기에 청원해 처리하기로 결의

노회 분립, 다음 회기에 청원해 처리하기로 결의

서울동남노회 제85회 정기노회, 노회장에 강인국 목사 선출

표현모 기자 hmpyo@pckworld.com
2023년 11월 06일(월) 05:23
서울동남노회는 지난 10월 24일 마천세계로교회(김광선 목사 시무)에서 제85회 정기노회를 개최해 신임 노회장에 강인국 목사(목동성원교회)를 선출하고, 부노회장에 윤호식 목사(광주제일명성교회)와 김재복 장로(명성교회)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이날 정기노회 개회예배는 김주안 장로의 인도로 허정익 장로의 기도, 기공서 목사의 성경봉독, 마천세계로교회 찬양대의 찬양, 강인국 목사의 '오직 주만 바라보나이다' 제하의 설교와 축도, 김경섭 목사의 광고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노회에서는 노회 분립 건을 봄노회에 이어 유안건으로 다루었으나 다음 회기에 청원하여 처리하기로 결의했다.

이날 노회에서는 서울동남노회에서 30년 이상을 한 교회에서 시무하다가 정년이 되어 은퇴하는 최관섭 목사(진광교회), 김충수 목사(세종교회), 임규일 목사(만성교회)를 노회 공로 목사로 추대하고 이들의 헌신을 기억하며 공로패를 전달했다.

또한, 노회장으로 한해동안 헌신한 김주안 장로(광성교회)와 장로 부노회장 김종식 장로(명성교회)에게 공로에 감사하는 뜻에서 각각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번 노회에서는 김성희 목사(새노래명성교회), 한석준 목사(새노래명성교회), 정수인 목사(마천세계로교회), 김홍균 목사(마천세계로교회), 공가은 목사(대양교회) 등의 목사안수식이 진행됐다.

신임원 명단.

▲노회장 : 강인국 <부> 윤호식 김재복 ▲서기 : 김경섭 <부> 강선기 ▲회록서기 : 기공서 <부> 윤진섭 ▲회계 : 정국연 <부> 한상식.


표현모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