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노회, 전도부흥운동 사례집 발간

영등포노회, 전도부흥운동 사례집 발간

표현모 기자 hmpyo@pckworld.com
2023년 10월 28일(토) 18:24
영등포노회가 전도부흥운동 사례집을 발간해 눈길을 모은다.

영등포노회는 지난 10월 24일 정기노회에서 '전도부흥운동 사례집 - 전도·부흥·운동 누가 할 것인가?'의 발간을 보고하고, 이를 계기로 노회 내 전도와 부흥에 대한 노력을 더욱 강화할 것을 촉구했다.

영등포노회 남선교회연합회 주관으로 발간된 영등포노회 전도부흥운동 사례집은 동반성장위원회에 소속된 교회 중 전도부흥운동에 동참한 12개 교회와 제107회 교단 총회에 전도부흥운동 성과보고서를 제출할 때 참여한 교회들의 자료를 기반으로 구성됐다. 영등포노회는 지난 107회기 교단 총회에서 전도부흥운동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사례집에는 올 한해 동안 진행된 영등포노회 및 남선교회연합회의 전도부흥운동 과정과 에피소드, 홍보자료, 설문자료, 경과보고, 12개 동반성장교회들의 운동 보고, 각 교회들의 전도부흥운동 보고 등이 수록되어 있다.

영등포노회 남선교회연합회는 이 사례집을 유료판매해 그 수익금으로 노회 내 자립대상교회에 전도지 및 전도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사례집을 발간한 영등포노회 제56회 남선교회연합회장 배정수 장로는 "이 땅의 교회들이 작은 교회에 성장동력이 되어주고, 교회가 깊은 잠에서 깨어나 일하기를 원하고 계시는 이 때 하나님께서 영등포노회와 남선교회연합회를 사용하셨다"며 "이 사례집 발간이 힘찬 동력이 되어 전국의 지노회와 전국의 남선교회 조직이 전도부흥운동에 사용되어지기를 원한다"고 바람을 피력했다.


표현모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