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남노회 장로회 54회 정기총회 개최

포항남노회 장로회 54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 한석천 장로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3년 10월 12일(목) 10:17
포항남노회 장로회는 7일 오천중앙교회에서 54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포항남노회 장로회는 7일 오천중앙교회(임상진 목사 시무)에서 제54회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회장에 한석천 장로를 추대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한석천 장로의 인도로 권경태 장로가 기도하고, 이환 장로의 성경봉독, 엘피스중창단의 특송, 임상진 목사의 '마지막 때의 교훈' 제하의 설교와 손병렬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예배 후 2부 축하 및 인사는 장근식 장로의 사회로 열려 전국장로회연합회 박영호 장로가 직전회장 박인엽 장로에게 공로증서를 전달하고, 박영호 장로와 안병주 장로가 격려사를 했다. 이외에도 포항남노회 노회장 이용만 장로와 총회 부총회장 김영걸 목사, 포항시 이강덕 시장, 김병욱 국회의원, 삼형제장로협의회 윤해운 장로, 전국장로회연합회 전 회장 배혜수 장로가 축사했다.

이어진 총회에서는 사업보고, 감사보고, 회계보고와 함께 회칙을 개정했으며, 사업계획 및 예산안 등을 심의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한석천 <부>김국영(수석) 이봉근 김석순 이태유 ▲총무:이환 <부>이명희 윤태국 ▲서기:이상배 <부>최윤섭 ▲회록서기:김종운 <부>신인호 ▲회계:배성만 <부>오염진 ▲감사:방재원 장근식


임성국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