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8회 총회 부총회장 후보 윤택진 장로 추천사

제108회 총회 부총회장 후보 윤택진 장로 추천사

[ 선거기획108회총회 ] 대전노회 노회장 오은탁 목사

오은탁 목사
2023년 08월 01일(화) 14:00
대전노회가 제108회 장로 부총회장 후보로 윤택진 장로를 추대하게 되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감사를 드린다.

그동안 윤택진 장로는 교회에서는 목사님을 적극적으로 도와 교회와 당회가 평안하고 화목하여지도록 하는 일에 앞장섰다. 노회의 일에도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헌신하여 노회의 화목과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리고 CBMC(한국기독실업인회) 대전연합회 회장 및 중앙회 이사, 대전CBS방송 유지위원회 이사 등 주변의 많은 기독교 연합사업에 헌신하였다.

지금도 총회적으로는 손양원 정신 문화 계승사업회 감사, 대전신학대학교 이사회 감사로 섬기고 있으며, 지역적으로는 대전극동방송 운영위원회 수석부회장, 대전 CTS평신도 운영위원회 위원장, 대전성시화 운동본부 부회장, 대전기독교연합회 부회장 등 많은 일에 헌신하고 있다.

노회적으로는 대전노회 제141회기 장로부노회장을 역임하였고, 대전노회 남선교회 연합회를 위하여 헌신하였으며, 대전노회 장로회 연합회 회장직을 겸손과 순종하는 마음으로 잘 감당하였다.

사랑과 섬김의 삶을 살아온 윤택진 장로가 총회와 한국 교회의 부흥과 발전을 위하여 성심성의껏 잘 섬기리라 믿기에 본 대전노회는 기쁜 마음으로 제108회 총회 장로 부총회장으로 적극 추천한다. 총대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부탁드린다.

대전노회 노회장 오은탁 목사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