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교회 '전국대회' 강사진 확정

남선교회 '전국대회' 강사진 확정

[ 평신도 ] 전국대회 9월 6~8일 정선에서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23년 07월 12일(수) 08:45
남선교회전국연합회 임원회가 11일 회의를 소집해 9월 전국대회 준비상황을 점검했다.
오는 9월 열리는 남선교회전국연합회(회장:김영창) 창립 제99주년 기념 전국대회의 강사진이 확정됐다.

남선교회전국연합회 제82-6차 임원회의가 전국연합회 회의실에서 11일 열려 전국대회 준비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전국대회는 9월 6~8일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리조트에서 열리며, 대회준비위원회(위원장:정성철) 보고에 따르면 개회예배 설교는 총회장 이순창 목사, 주제강연은 김한호 목사(춘천동부교회)가 각각 전한다.

강사진은 서화평 목사(전주샘물교회), 반태효 목사(방주교회), 김대동 목사(구미교회), 최재영 목사(NK비전2020 대표), 이요한 목사(묘동교회), 이정원 목사(주하늘교회), 손병렬 목사(포항중앙교회), 김창옥 교수(김창옥아카데미), 양원용 목사(광주남문교회), 이영규 목사(새중앙교회) 등으로 확정했다.

프로그램은 예배, 기도회, 특강, 선교보고, 모범 연합회 및 회원 시상 등으로 짜여졌다.

또한 임원회의에서는 남선교회 회가 작곡자인 김주광 집사(대구제일교회)에게 시상을 통해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로 했다.

김주광 집사는 1999년 남선교회 회가 작곡 공모에 응모해 당선됐으며, 학교에서 음악교사로 재직 중 건강상의 문제로 조기퇴직 하고 현재 요양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임원회의에서는 미국한인남선교회(NKPM)가 축하 참석을 요청한 9월 28~30일 일정의 미국 비전 컨퍼런스에 회장과 총무가 대표 참석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신동하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