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대원 총동문회 정기총회 개최

평대원 총동문회 정기총회 개최

[ 평신도 ] 신임 총동문회장 한광석 장로 선출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23년 04월 08일(토) 10:47
평신도교육대학원 총동문회가 임원을 개선했다.
남선교회전국연합회(회장:김영창) 회원들의 교육기관인 평신도교육대학원(이사장:최상헌)의 총동문회 제33회 정기총회가 지난 6일 장로회신학대학교에서 열려 주요회무로 임원 선출이 진행됐다.

신임 총동문회장은 임원선출 회칙에 의거해 수석부회장이던 한광석 장로(서강교회·23기)가 자동으로 추대됐다.

정기총회에서는 선교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김장원 장로(1기)와 이준삼 장로(14기)에게 '장한동문상'을 수여했다.

또한 직전 총동문회장 정재순 장로와 총무 최장순 장로에게 공로패가 증정됐다.

또 정기총회에서는 결산 보고 및 사업계획과 예산안이 심의됐다. 새 회기 사업으로는 교육대회, 장신사랑기도회, 체육대회, 송년의 밤 행사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한편 평신도교육대학원 총동문 인원은 34기까지 약 2220명이다. 현재 35기와 36기가 2년 4학기 과정의 수업을 장로회신학대학교에서 받고 있다.

입학하면 장신대 교수진들에게 신학서론, 기독교교육개론, 한국교회사, 구약학 개관, 신조학, 신약신학, 예배학 개론, 기독교 영성훈련, 선교신학, 평신도신학, 장로교회사, 헌법, 현대신학, 교회정치 등을 배운다.

최근에는 평신도 계속교육의 열망에 따라 제주캠퍼스(분원)를 개설해 지리적 여건으로 신학공부에 제한을 겪는 제주도 거주 평신도들에게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신임원 명단. ▲회장:한광석 <부>정인권(수석) 기수회장 ▲총무:이효택 <부>박건영 ▲서기:최장순 <부>신태성 ▲회의록서기:이현우 <부>신영근 ▲회계:독고용진 <부>신원호 ▲감사:홍영기 윤우병

신동하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