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 및 후원회 발족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 및 후원회 발족

사랑 나눔 실천에 앞장 다짐

한국기독공보
2021년 09월 06일(월) 09:56
【 포항지사=이봉근】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지부장:박범근)와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역후원회(후원회장:박문하)가 발족식을 갖고 사랑 나눔 실천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 후원회에는 박문하 전 포항시의회 의장을 포함해 기업인, 정치인, 전문직업인, 소상공인 등 총 30여 명의 지역사회 인사가 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날 발족식에서 박범근 지부장은 경북동부지역후원회 위원 13명에게 위촉패를 전달했고, 후원회 위원인 이수현 대표(청우피앤티)의 후원금 전달식도 진행됐다. 박범근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장은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굿네이버스의 국내외 사업에 동참해준 경북동부지역후원회 위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굿네이버스와 함께 지역 내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데 앞장서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역 사랑 후원에 앞장설 박문하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역후원회장은 "아직도 지역사회에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여건의 가정이 많고, 나아가 세계에는 소외된 아동들이 너무나도 많지만, 이들을 위해 많은 이들이 십시일반으로 작은 나눔을 모은다면 더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역후원회장으로서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역후원회는 경북동부지역의 빈곤가정 아동을 비롯한 전 세계 소외된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조직됐으며, 앞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활발하게 활동할 계획이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