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동노회 남선교회, 순회헌신예배 및 월례회 개최

한국기독공보
2023년 10월 16일(월) 17:50
부산동노회 남선교회 연합회는 8일 예일교회에서 10월 순회헌신예배 및 월례회를 개최했다.
【 부산지사=박기탁】부산동노회 남선교회 연합회(회장:서종일)는 '하나님 만나기를 준비하라'를 주제로 제44회기 10월 순회헌신예배 및 월례회를 8일 부산 예일교회(최송규 목사 시무)에서 개최했다.

회장 서종일 장로는 "남선교회 회원들의 기도와 협력 가운데 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며 "제33회 선교음악회와 창립 45주년 기념 해외 개척교회 '필리핀 비콜을 주께로 교회' 건축을 위해 회원들의 기도와 물질 후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날 예배는 서창호 장로의 인도로 임화발 장로의 기도, 유성태 장로의 성경봉독, 부산동노회 남선교회 연합회 임원의 특송 후 최송규 목사가 '영혼의 축복' 제하의 설교와 축도를 했다. 최송규 목사는 설교에서 "여호와 하나님께 복을 받을 수 있는 믿음의 그릇을 준비하고 영적인 목마름을 통한 고백으로 영혼의 소생을 위하여 기도하면서, '나를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의지하라'는 말씀을 믿고 의지하면 말씀대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2부 월례회의는 서종일 장로의 인도로 열려 회계 및 사업, 제33회 선교음악회 진행준비 및 현황 등이 보고됐다. 이외에도 모든 참석자들은 제33회 선교음악회의 원활한 진행과 창립45주년 기념 해외 개척교회인 '필리핀 비콜을 주께로 교회' 건축을 위해 합심기도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