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말씀 마음에 담아 성장하길"

부산동노회 아동부연합회, 8회 하람빛 캠프 개최

한국기독공보
2023년 08월 18일(금) 14:17
부산동노회 교회학교아동부연합회는 11~12일 부산장신대에서 8회 하람빛 캠프를 개최했다.
【 부산지사:박기탁】부산동노회 교회학교아동부연합회(회장:이연순)는 11일~12일 부산장신대에서 '하나님 앞에서(코람데오)'를 주제로 2023년 제8회 하람빛 캠프를 개최했다.

부산동노회 교회학교 아동부연합회 주최와 부산동노회 교육자원부 후원으로 진행된 하람빛 캠프는 주 강사로 조현도 목사(경주어린이전도협회장)가 참여해 진행됐으며, 코로나 팬데믹의 긴 공백을 깨고 부산지역 교회학교 어린이 175명과 교사 87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캠프는 예배 및 아동학습 시간과 찬양, 은혜의 부흥회를 통한 결단의 시간, 레크리에이션과 워터파크 시간으로 구성됐으며, 부산동노회 아동부연합회 전회장단(회장:유태위)이 방문해 캠프에 참가한 교사들과 어린이들을 격려하는 시간도 가졌다.

주최 측은 "캠프에서는 하나님 말씀을 마음에 담아 하나님의 사람으로 어떻게 살아 가야 하는지를 말씀 가운데서 깨달아 알게 되는 귀한 순간이었고, 그 하나님의 마음을 사랑하는 친구들에게 전달하는 방법도 배우며, 이를 위한 교사들의 귀한 헌신이 빛나는 시간이었다"며 "즐겁고 소중한 캠프의 기억이 어린이들에게 아름답게 기억되어서 내년에도 많은 친구들과 하람빛 캠프에 오고 싶은 마음을 간직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