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교자기념선교회, 순교 유가족에 장학금

총회 본부, 강서 소망 교회 장학 기금 후원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3년 08월 08일(화) 14:26
총회순교자기념선교회는 8일 2023년 순교 순직자 자녀 7명에게 장학금 전달했다.
총회가 순교자 유자녀·손들을 격려하며 순교 신앙 회복과 계승을 실천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순교자기념선교회(회장:정헌교, 총무:남관우)는 지난 8일 한국기독교회관에서 '2023년 순교 순직자 자녀 장학금 전달식'을 갖고 순교 및 순직 유자녀들을 위로하며 조성된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장학금 수혜자는 순교자 김성기 집사의 유족 김예영 학생(캘리포니아 주립대), 순교자 박종해 집사의 유족 박규형 학생(서울대), 순교자 최상은 목사의 유족 박석희 학생(나사렛대학교), 순교자 정창원 목사의 유족 정세은 학생(이화여대), 순교자 정치호 목사의 유족 김예지 학생(서울시립대), 순교자 정용현 목사의 유족 정서진 학생(연세대)과 순직자 이중희 장로의 유족 조민호 학생(안동대) 등 7명에게 각 150만 원을 전달했다.

선교회 장학위원장 손윤탁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장학금 전달식은 이승철 장로의 기도, 정헌교 목사의 인사와 장학금 수여 등으로 진행됐다. 회장 정헌교 목사는 "하나님께서는 하찮고 부스러기 같은 우리를 자녀 삼아주셨고, 주신 생명을 가진 우리는 온전치 못한 세상에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갈 수 있어 참으로 감사하다"며 "오늘 장학금을 전달하는 총회 순교자기념선교회와 장학금을 받는 모두가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과 사명을 감당하며 살아가 아름다운 하나님 나라를 계속해서 확장하는 은혜가 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된 장학 기금은 총회 본부, 강서교회, 소망교회의 후원 등으로 마련됐다. 후원한 교회와 총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 총무 남관우 목사는 "순교신앙을 아름답게 이어가는 순교 순직자 유자녀 장학생들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린다"며 장학금 사업을 위한 관심과 사랑을 요청했다.

임성국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