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 쓰시겠다 하라'

부산동노회 남선교회 연합회 순회헌신예배 드려

한국기독공보
2023년 07월 10일(월) 08:48
부산동노회 남선교회 연합회는 지난 9일 7월 순회헌신예배 및 월례회를 개최했다.
【 부산지사=박기탁】부산동노회 남선교회 연합회(회장:서종일)는 '하나님 만나기를 준비하라'를 주제로 제44회기 7월 순회헌신예배 및 월례회를 9일 부산대흥교회(한성호 목사 시무)에서 개최했다.

이날 순회헌신예배는 부회장 이상오 장로의 인도로 전회장 손영수 장로의 기도, 신선식 장로의 성경봉독과 조현웅 집사의 특송 후 한성호 목사의 '주가 쓰시겠다 하라' 제하의 설교와 문영주 장로의 헌금기도, 총무 이성진 집사의 광고 후 한성호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이어진 2부 월례회의는 서종일 장로의 인도로 신용탁 장로의 기도, 서종일 회장의 개회사 및 서기 김정칠 장로의 회원점명과 회록서기 김동현 장로의 전회의록 낭독, 이상배 집사의 회계보고, 이성진 집사의 총무보고를 마치고, 선교위원장 김은선 집사가 제33회 선교음악회 진행 사항과 부산동노회 남선교회 연합회 창립 제45주년 기념 해외개척교회 추진위원장 임화발 장로가 추진 진행 현황을 보고했다. 이외에도 남선교회 전국대회 참석과 제25회 여수노회 남선교회 연합회 친선 교류 사업 등을 논의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