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하는 군선교사회 되도록 힘쓸 것"

총회 군선교사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 김수정 목사 추대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3년 07월 05일(수) 11:21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군선교사회는 지난 3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회장에 김수정 목사(35사단 백오교회)를 추대해 신임 임원단을 구성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총회 군선교사회 군선교 사역자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정기총회에서는 군선교 사역 활성화 및 위축된 사역 현장 회복을 위해 힘을 쏟기로 했다. 또 조도연 목사의 사회로 경과보고와 감사보고, 회계보고에 이어 회칙을 개정했으며, 임원개선을 통해 직전 부회장 김수정 목사가 신임 회장에 자동 승계했다. 임원 선거를 통해선 임연순 목사(3사단 진백교회)를 부회장에 선출했다.

김수정 목사는 "위기 속 군선교 회복을 위해서는 군선교사들의 사역 환경도 굉장히 중요하다. 이를 위해 더욱 소통하고 함께 걷는 행복한 군선교사회, 화합하고 연합하는 군선교사회가 되도록 힘쓰겠다"며 "한국교회가 군선교를 위해 더욱 기도해 주시길 바란다. 특별히 군선교사 은퇴 후 그 자리를 채울 새로운 사역자 양성이 절실하기에 교단적으로 관심을 기울여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엄무환 목사의 인도로 최철규 목사의 기도, 조도연 목사의 '심고 거두고' 제하의 설교와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신임원 명단.

▲회장:김수정 <부>임연순 ▲총무:이수건 ▲서기:임승호 ▲회계: 이용호


임성국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