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중고등부 교사를 위한 강습회 개최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3년 06월 19일(월) 10:24
여수노회 중고등부연합회가 2023년 교사 강습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 = 여수종교문제연구소.
여수노회(노회장:박종석) 중고등부연합회(회장:신양우)는 지난 11일 여수성광교회(최종배 목사 시무)에서 2023년 교사 강습회를 가졌다.

여수노회 산하 중고등부연합회 관련 교사들이 모인 자리에서 강화용 목사(화양로교회)가 경건예배 말씀을 전하고, 찬양사역자 지미선 교수가 찬양, 대한기독교교육협회 사무총장 이진원 목사가 특강했다.

또한 이날 호남협의회장 정준모 장로가 40년 근속한 박복순 권사(여수둔덕교회), 30년 근속한 여수중앙교회 황하선 교사와 손옥심 권사(여수평강교회), 그리고 20년 근속한 여수석창교회 박금순 교사에게 근속교사 상을 시상했다. 또 중고등부연합회 신양우 회장은 정하랑 박하윤 학생에게 모범학생 상을 전달했다.

이날 예배는 연합회 수석부회장 신진구 장로의 인도로 직전회장 장승열 장로의 기도, 교육자원부장 강화용 목사의 '시내산' 제하의 말씀, 박종석 목사의 축사, 전국연합회장 정범 장로의 격려사, 호남협의회장 정준모 장로의 축사, 최종배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중고등부연합회는 오는 10월 한마음 체육대회, 12월 찬양경연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최샘찬 기자

여수노회장 박종석 목사.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