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경목, 선교 활성화 이끈다'

총회경목협의회 107회기 경목대회 및 18회 정기총회 개최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3년 06월 19일(월) 08:45
총회경목협의회는 15일 107회기 총회경목협의회 경목대회 및 제18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군경교정선교부(부장:방승필)는 15일 충주상일교회에서 107회기 총회경목협의회 경목대회 및 제18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경찰선교를 활성화 방안을 모색했다.

총회경목협의회 주관으로 회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경목대회 개회예배는 김민수 목사의 인도로 류승준 목사의 기도, 방승필 목사의 '네 발에서 신을 벗으라!' 제하의 설교, 김민수 목사와 총회 국내와군특수선교처 총무 문장옥 목사, 충주노회장 오도형 목사의 인사, 충주경찰서장 목성수 총경의 축사, 안상훈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예배 후에는 강남경찰서 신촌지구대장 최진영 경정이 강사로 나서 '2023년 경찰 최근 현장과 선교 그리고 행복한 경목회'를 주제로 강의하며 경찰선교의 필요성과 한계, 전망 등을 제시했다.

이어 열린 18회 정기총회에서는 신임회장에 류승준 목사(충주상일교회)를 추대하고, 수석부회장에 김광훈 목사(주산교회)를 선출하는 임원단을 구성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류승준 <부>김광훈(수석) ▲총무:김성기 ▲서기:오성환 ▲회계:함승근


임성국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