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배우고 찬양으로 종강

[ 여전도회 ] 계속교육원 2023학년도 1학기 종강예배 및 제35회 찬양경연대회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3년 05월 17일(수) 07:56
'오직 주의 사랑에 매여'를 부른 지도자반 1학년이 1위에 해당하는 사랑상을 받았다.
계속교육원 1학기를 마치며 찬양경연대회가 열렸다.

계속교육원 김순미 이사장은 참가한 모든 반에 사랑상 소망상 믿음상 화평상 희락상 등을 시상했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최효녀) 계속교육원(이사장:김순미)은 15일 여전도회관 2층 대강당에서 '2023학년도 1학기 종강예배 및 제35회 찬양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찬양경연대회 심사위원들. 왼쪽부터 계속교육원 김희원 이사, 자엣완 교수, 김순미 이사장, 홍순자 이사.
찬양경연대회에서 연구반 4학년이 '주 안에 기쁨 있네', 연구반2·3학년이 '어찌 하여야', 연구반 1학년이 '선한 능력으로', 지도자반 2학년이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지도자반 1학년이 '오직 주의 사랑에 매여', 그리고 평생교육원이 특별출연해 찬양했다.

평생교육원 반이 특별출연했다.
이번 대회에 장세완 교수(숭실대)와 계속교육원 김순미 이사장, 김희원 홍순자 이사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심사 결과 지도자반 1학년이 1위에 해당하는 '사랑상'을 받았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최효녀 회장.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최효녀 회장은 "코로나로 찬양대회를 하지 못했는데 오늘 찬양하는 모습을 보니 희망이 보인다"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찬양의 은혜가 있길 바라고, 더욱 대면해서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는 데 힘쓰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계속교육원 김순미 이사장.
계속교육원 김순미 이사장은 "여러분이 귀하게 찬양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큰 은혜를 받는다. 감사드린다"라며, "계속교육원에서 훈련받으신 분들이 가정의 달, 말씀을 배운 대로 더 성숙해져 믿음의 어머니, 기도의 어머니, 신앙의 어머니가 되어 가정을 잘 섬기자"라고 말했다.

한편 계속교육원은 7월 3~5일 창립 40주년 기념 국내성지순례 수학여행을 진행한다. 계속교육원 재학생과 졸업생들이 한국기독교순교자기념관, 김제 금산교회, 문준경전도사순교기념관, 양림교회, 호남지역 선교사 묘역 등을 방문한다.

제37기 하계단기교육은 8월 7~10일 여전도회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2023년 2학기는 9월 11일 개강한다.


최샘찬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