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65회 정기총회 개최

[ 여전도회 ] 신임회장 이영녀 권사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3년 04월 27일(목) 11:12
영등포노회 여전도회연합회가 제65회 정기총회에서 신임회장을 선출했다.
영등포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지난 13일 영남교회(윤인섭 목사 시무)에서 제65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신임회장에 이영녀 권사(영남교회)를 선출하고 신임원을 구성했다. 이영녀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21대 전송자 회장님의 뒤를 이어 손주 며느리인 제가 이 자리에 서 참으로 영광스럽다"라며, "선교여성의 사명을 다음세대에 잘 계승시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영등포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신임회장 이영녀 권사(왼쪽)와 직전회장 임영옥 권사.
개회예배는 직전회장 임영옥 권사의 인도로 이영녀 회장의 기도, 영등포노회 부노회장 이영석 목사의 '마음의 소원을 이루려면?' 제하의 말씀, 윤인섭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또한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최효녀 회장이 격려사를 전한 후 여전도회 활동에 협력한 영등포교회의 임정석 목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이영녀 신임회장은 연합회 임영옥 직전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영등포노회 남선교회연합회 회장 배정수 장로도 축사했다.

영등포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정기총회에서 격려사를 전한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최효녀 회장.
영등포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해외선교로 인도와 라오스의 선교사를 지원하며 국내선교로 본보를 비롯해 중국인교회 대림교회 주영빛교회 전우사랑교회 은혜로사는교회 예수로능력교회 햇살보금자리선교회 주영광교회 새가정사 푸른동산교회 등을 지원하고 있다.

신임원 명단.

▲회장:이영녀 <부>이미경 ▲총무:최도순 ▲서기:방경희 <부>최현희 ▲회록서기:안성란 <부>김길대 ▲회계:변은숙 <부>이은영 ▲특별회계:문은미 <부>박신순


최샘찬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