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성서공회, 니제르에 불어 성경 3218부 전달

창조교회와 이상경 장로 부부 후원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3년 04월 20일(목) 13:43
대한성서공회는 창조교회와 이상경 장로 부부 후원으로 니제르에 성경을 보내는 기증 예식을 가졌다.
대한성서공회(사장:권의현)는 지난 17일 창조교회와 이상경 장로 김연옥 권사 부부의 후원으로 니제르에 불어 성경 3218부를 보내는 기증 예식을 가졌다.

이날 기증식에서 설교한 창조교회 홍기영 목사는 "말씀의 반포가 가지는 능력은 나라와 민족을 변화시키는 데에 있어서 놀라운 축복인 것을 기억하게 된다"라며 "성령께서 역사하실 은혜를 담아 함께 보내는 일을 할 수 있게 해 주신 주님께 영광 올려 드린다"고 전했다.

니제르에 전해지는 불어 성경은 니제르 기독교인과 자연재해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제공된다. 이와 관련 대한성서공회 측은 트라우마 치유 사역과 재난을 당한 사람들에게 전해지는 성경이 그들의 상처를 치유하고 하나님을 더욱 깊이 알게 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했다.

성경을 후원한 이상경 장로는 "복음이 전파되어서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는 데 기여하고 그에 대한 초석이 된다면 감사하겠다"라고 인사했으며, 이에 대해 대한성서공회 권의현 사장은 "아는 신앙에서 실천하는 신앙이 될 때 하나님의 복이 온다"라며 성경 후원에 감사를 전했다.

임성국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