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노회 86회 정기총회 개최

108회 총회 총대 선출

한국기독공보
2023년 04월 13일(목) 17:03
울산노회는 지난 11일 울산하늘빛교회에서 제86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 울산지사=강성수】울산노회(노회장:윤재덕)는 지난 11일 울산하늘빛교회(서동오 목사 시무)에서 제86회 정기노회를 개최하고 총회 총대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회무에 앞서 진행된 개회예배는 서기 윤석원 목사의 인도로 부노회장 안종헌 장로의 기도, 부서기 이상대 목사의 성경봉독, 노회장 윤재덕 목사의 '짐을 서로 지라' 제하의 설교와 축도, 회계 장상오 장로의 봉헌기도 등으로 진행됐다.

목사 총대 173명, 장로 총대 1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총회에서는 제108회 총회 총대를 선출했으며, 개회예배 헌금은 튀르키예(터키)-시리아 지진재해구호 헌금으로 쓰기로 했다. 노회에서는 유석균 목사, 김영동 목사를 공로목사로 추대하고 김성수 목사의 성서신학원 학원장과 김상철 목사 총무 연임을 인준했다. 또 성서신학원 개편 방안 허락을 비롯해 선거관리 규정을 일부 개정했다. 목사임직예식에서는 이은주(울산등불교회) 조소녀(울산삼산교회) 김혜림(사랑선교교회) 목사가 안수를 받았다.

총회 총대 명단.

▲목사 : 윤재덕 윤석원 이기주 고재면 김성렬 박호수 이재학 김성철 김은경 김병문

▲장로 : 장상오 김광택 윤태용 안종헌 박영배 고영찬 신점철 최기성 김해규 김진출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