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재단 창립 30주년, 온라인 역사관 오픈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3년 03월 03일(금) 13:11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설립 30주년을 맞아 30년 간의 역사를 담은 온라인 역사관(http://30th.miral.org )을 오픈했다.

온라인 역사관은 △함께 심어온 30년 △한 알의 기적 △더 큰 사랑의 시작 등 3개 전시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함께 심어온 30년'에는 밀알복지재단의 역사를 사진으로 볼 수 있으며, '한 알의 기적'에서는 재단의 성장을 한 눈에 담았다. '더 큰 사랑의 시작'에서는 30주년을 맞아 제작된 엠블럼과 슬로건을 선보인다.

직원 공모를 통해 선정한 30주년 기념 슬로건 '한 알의 기적, 더 큰 사랑의 시작'에는 밀알복지재단의 미션인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완전한 사회통합'을 이루기 위해 더 큰 사랑을 실천하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밀알복지재단은 온라인 역사관과 함께 30주년 기념 영상 '밀알의 진심'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10년 넘게 후원을 이어온 후원자와 후원을 통해 치료를 받게 된 장애아동의 부모들, 재단 홍보대사인 배우 강신일과 김인권, 다양한 임직원들이 출연한다.

아울러 밀알복지재단은 설립 30주년을 맞아 오는 5월 장애인 권익에 앞장선 30년 활동 역사를 담은 '한 알의 밀알'을 출간하며 6월에는 30주년을 기념해 장애통합 콘서트 '제20회 밀알콘서트'를 개최한다. 7월 창립 기념식에서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밀알복지재단은 1993년 '장애인의 완전한 사회통합'을 목표로 설립된 장애인 복지 전문기관으로 장애아동의료비지원사업을 비롯해 장애인 특수학교,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장애인 공동생활시설 등 장애인의 생애주기별 맞춤형 복지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최은숙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