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군선교사회, 베트남서 수련회 개최

영적 재충전 기회 통해 군선교 활력소로 작용하길 기대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3년 02월 23일(목) 15:29
총회 군선교사들이 베트남에서 군선교사 수련회를 갖고 영적 재충전의 시간을 통해 선교 사역 활성화를 다짐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군선교사회(회장:조도연)가 지난 13~17일 베트남에서 제107회기 총회 군선교사 수련회를 개최했다.

총회 군선교후원회 후원금 1500만 원과 각 노회 지원금 등으로 진행된 이번 수련회는 총회 군선교사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베트남 나트랑 대성당과 재래시장, 달랏 지역 방문 등 현지 탐방을 비롯해 아침경건회, 개회예배 및 세미나 등으로 진행됐다.

이번 수련회에 참석한 총회 군선교후원회 총무 김인도 장로는 "군선교사들과 함께한 수련회가 즐거웠다. 축적된 에너지로 내일의 행복을 위하여 다 함께 달려가자"고 독려했으며, 정봉대 목사는 "하나님의 은혜 속에 모든 분들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수련회였다. (군선교를 위해)계속 기도하며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군선교사 회장 조도연 목사도 "이번 수련회를 위해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과 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수련회가 군 선교사들에게 영육 간에 힐링과 충전이 되어 군선교에 활력소로 작용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임성국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