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상경찰서협의회 34차 정기총회 개최

신임 회장에 하상효 목사 취임

한국기독공보
2023년 01월 25일(수) 10:10
【 부산지사=박기탁】부산 사상경찰서 교경협의회는 지난 18일 부산 모라교회(하상효 목사 시무)에서 제34차 정기총회를 개최해 신임회장에 하상효 목사가 취임하는 등 임원을 교체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하상효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부산 사상 지역에서 오랜기간 경찰 선교를 위해 모범적으로 헌신하고 있는 부산 사상경찰서 교경협의회는 교회와 경찰이 함께하는 경찰선교협의회로 경찰서 내 교회를 설립하고 전담교역자를 파송하여 경찰선교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하나님의 복음 선교적인 측면에서 조금은 소외될 수 있는 경찰선교에 사상지역의 교회가 하나 되어서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더욱 힘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정기총회 1부 예배는 하상효 목사의 인도로 장상만 장로의 기도, 백승기 목사의 '함께하고' 제하의 설교와 김은태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예배 후 이어진 2부 정기총회는 백승기 목사의 사회로 박진태 목사의 회원점명 후 회장 백승기목사가 개회선언을 했으며, 박진태 목사의 전회록낭독, 조지제 장로의 사업보고, 백두진 목사의 감사보고 후 한장현 장로가 결산보고를 했다. 총회에서는 신임원을 선출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하상효 <부>박태성 장상만 ▲총무:조지제 ▲서기:박진태 ▲재무:한장현 ▲감사:백승기 김현배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