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물 방수도 'K-시대'

[ 정보광장 ] 보수업계 선두 (주)펜테크 비전 선포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23년 01월 09일(월) 09:24
건축물 보수 전문기업인 (주)펜테크(대표이사:김진수)가 협약사와 함께 신년하례식을 열고 'K-방수 시대'를 열어갈 것을 선포하는 행사를 가졌다.

지난 4일 광명 테이크호텔에서 열린 행사를 통해 (주)펜테크는 건축물 보수 업계를 선도할 특화된 방수 공법을 공표했다.

(주)펜테크는 건축물에 새생명을 불어넣는 보수(특히 방수) 전문 기업이다. 자가공장을 보유해 제품의 제조, 유통, 설계, 시공까지 건축보수의 토탈솔루션을 제공하며, '걷어냄 없이' 보수하는 시공법으로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

하례식에서는 최근 특허 출원한 외벽도장 방수의 소개 시간이 있었다. 크랙이 생긴 곳에 시트를 대서 더 이상의 하자 확장을 막고, 외벽 누수 문제를 원천적으로 차단한다고 설명했다.

(주)펜테크 김진수 대표이사는 "(주)펜테크는 지난해 옥상방수 제품 업그레이드에 이어 외벽방수, 외벽도색 제품에 대한 특허를 냈고, 최근에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에 대해 방수도색 공사를 완료했다"며, "(주)펜테크의 제품 개발에는 절대 포기하지 않는 원칙이 있다. 남들이 하는 걸 똑같이 반복하거나 남들과 비교당할 것을 만들지 않는다. 세상에 없던 것,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것, 누구나 할 수 없는 것을 만들 것을 자신있게 약속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주)펜테크는 본보와 지난해부터 교회의 내외부를 아름답게 유지 보존하는 '교회를 새롭게, 세상을 이롭게' 캠페인을 펼치며 방수제품을 보급 시공하고 있다.

신동하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