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동노회 남선교회연합회 44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에 서종일 장로

한국기독공보
2022년 12월 27일(화) 22:14
【 부산지사=박기탁】부산동노회 남선교회연합회는 12월 11일 신암교회(권태일 목사 시무)에서 '하나님 만나기를 준비하라'를 주제로 제44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회무를 처리했다.

서종일 장로의 인도로 드려진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장선호 장로의 기도, 이성진 집사의 성경봉독, 안효찬 목사의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남선교회연합회' 제하의 설교와 이상배 집사의 봉헌기도, 권태일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예배 후에는 김정칠 장로의 사회로 신용탁 장로 인사 후 내·외빈과 전회장을 소개했으며, 남선교회전국연합회 부회장 김병수 장로가 회장 신용탁 장로에게 봉사대상을 수여하고 전국 회장의 격려사를 전했다. 이외에도 안효찬 목사가 부산동노회 공로패를 신용탁 장로에게 수여하고 축사, 정일세 목사와 김병수 장로의 축사, 형제노회 여수노회 남선교회연합회 회장 장정식 집사 등이 진행됐다. 또 부산동노회 남선교회연합회에서 김정칠 장로에게 공로패, 신암교회에는 감사패, 이성진 집사에게 모범회원 상을 수여했다.

3부 회무처리는 사업경과 보고와 총무보고, 감사보고, 결산보고 등이 진행됐으며, 회칙심의를 하고 신임 회장에 서종일 장로(신암교회)를 선출하는 등 임원단을 개선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서종일 <부>김은선(수석) 이상오 신용하 장태섭 서창호 ▲총무:이성진 <부>박태환 정강완 강호만 서보이 ▲서기:김정칠 <부>정형택 ▲회록서기:김동현 <부>원희동 ▲회계:이상배 <부>정학균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