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남노회 남선교회 부산연합회 44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에 류흥우 장로

한국기독공보
2022년 12월 14일(수) 15:32
【 부산지사=박기탁】평남노회 남선교회 부산연합회(회장:이봉진)는 지난 11일 '하나님 만나기를 준비하라'를 주제로 대연제일교회(박성근 목사 시무)에서 제44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류흥우 장로의 인도로 시작된 개회예배는 문용식 장로의 기도, 임은택 장로의 성경봉독, 김지덕 목사의 '하나님 나라 일꾼의 자격' 제하의 설교, 박성근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김 목사는 설교에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어려운 가운데 교회에서, 사회에서, 가정에서 남선교회 회원들이 예수님의 사랑과 헌신을 본받아 겸손히 섬김을 실천하는 충성된 일꾼이 되자"라고 당부했다.

예배 후 이봉진 장로의 사회로 내·외빈 소개 후 남선교회 전국연합회 부회장 김병수 장로가 이봉진 장로에게 봉사대상을 수여하고 격려사를 했다. 이외에도 남선교회 부·울·경협의회 회장 김병수 장로의 축사 후 김지덕 목사의 격려사, 평남노회 국내선교부 이인수 목사의 격려사 후 연합회에서 직전 지도목사에게 기념품을 전달했다.

정기총회는 이봉진장로의 사회로 사업보고 및 감사보고, 결산보고 등이 진행됐으며, 신임원을 선출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류흥우 <부>김영복(수석) 이상남 곽성효 이병진 ▲총무:김영모 <부>신기환 ▲서기:서재구 <부>황선우 ▲회록서기:김효진 <부>박철우 ▲회계:이재성 <부>서병국 ▲감사:김창일 유해옥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