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노회 남선교회연합회 44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 회장에 박천일 장로

한국기독공보
2022년 12월 13일(화) 16:32
【 부산지사=박기탁】부산남노회 남선교회연합회는 지난 4일 부산삼성교회(권영만 목사 시무)에서 제44회기 정기총회를 '하나님 만나기를 준비하라'를 주제로 개최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박천일 장로의 인도로 시작된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김경식 장로의 기도, 정종수 집사의 성경봉독, 부산남노회 노회장 이명철 목사의 '복 있는 사람' 제하의 설교와 육군 제53사단 충렬교회 박행수 목사의 군선교 보고, 이명철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예배 후 박철욱 집사의 사회로 이어진 축하 시간에는 오경수 장로가 인사하고, 박천일 장로의 내·외빈 소개 후 남선교회전국연합회 강창성 장로가 격려사를 한 후 이임회장 오경수 장로에게 봉사대상 및 휘장을 수여했다. 이외에도 남선교회부·울·경협의회 회장 김병수 장로가 격려사를 하고, 부산남노회 노회장 이명철 목사가 축사 후 오경수 장로에게 기념품을 전달했다.

정기총회 회무처리에서는 44회기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하고, 신임임원을 선출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박천일 <부>김고원(수석)김병일 강신삼 정종수 정만택 남봉수 공인철 ▲총무:박철욱 <부>안호일 ▲협동총무:송용호 최종환 이재현 박종건 안병준 조기진 오재길 우명호 최영모 ▲서기:김동환 <부>이철호 ▲회록서기:최혜식 <부>박성구 ▲회계:고재명 <부>정대승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