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노회 장로회, 제49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 회장 정인철 장로

한국기독공보
2022년 10월 30일(일) 23:34
【 순천여수지사=송외천】 순천노회 장로회는 지난 29일 순천중앙교회(이은성 목사 시무)에서 제49회기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순천노회 장로회는 정기총회에서 지난 회기를 결산하고, 장로회 회칙을 정비했으며, 다음 회기 사업계획과 예산안 심의하고 신임원을 구성했다. 장로회는 임원 선출 회칙에 따라 수석부회장인 정인철 장로(순천중앙교회)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순천노회 장로회 신임회장 정인철 장로는 "48년 전부터 순천노회 장로회를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린다"라며, "역대회장님들, 임역원, 지교회 모든 회원님들과 함께 복음으로 돌아가는 본질을 추구하고 예배 회복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장로회가 되도록 잘 섬기겠다"고 전했다.

이날 예배는 정인철 장로의 인도로 박종환 장로의 기도, 김민빈 장로의 성경봉독, 순천중앙교회 장로중창단의 특송, 이은성 목사의 '하나님이 찾으시는 사람' 제하의 설교와 축도로 진행됐다.

총무 박양훈 장로의 사회로 진해된 2부 축하시간에서 전국장로회연합회 감사 박동찬 장로와 서부지역 장로협의회장 양정석 장로가 48회기 회장 김형근 장로에게 공로패를 각각 전달하고 격려사를 전했다. 순천노회장 한상수 장로와 자매노회 포항노회 장로회 회장 이성형 장로도 축하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정인철 <부>양정석(수석) 이영진 문길선 정경수 장태환 고복현 임병동 조명기 양준식 최인숙 이경석 신선휴 박양훈 박병민 ▲총무:김민빈 <부>권용일 곽창환 ▲서기:이동혁 <부>이규춘 ▲회록서기:조정주 <부>이우인 ▲회계:정철호 <부>강석봉 ▲감사:강종현 김영균 이승식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