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선교연합회 울산지회, 군선교 사역 위한 봉사 실천

일일카페 통한 수익금 군선교 사역에 후원하기로

한국기독공보
2022년 10월 21일(금) 10:43
【 울산지사=강성수】"한 영혼을 그리스도께로! 100만 장병을 한국교회로!" (사)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울산지회(지회장:최재용)는 지난 14~15일 강남교회(정병원 목사 시무)에서 일일카페를 개최해 군선교 회복과 사역 활성화를 위한 섬김 사역에 나섰다.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울산지회가 주관하고 각 교단 여전도회연합회 임원들이 자원봉사에 동참한 가운데 8차로 진행된 일일카페는 청년선교의 주축인 군선교 사역을 소개하며 후원 사역을 위한 회원 교회와 장병들의 신앙 활성화를 돕는 일에 목적을 두고 있다. 특별히 울산 지역 11곳의 군인교회와 군 교역자 사역을 후원하는 일과 지역 부대 훈련 및 위문, 진중세례식과 찬양 전도집회 등에도 적극 동참 중이다.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울산지회는 일일카페 수익금을 통해 오는 성탄절을 앞두고 장병들을 위한 사랑의 선물과 태풍 피해를 입은 군인교회 수리, 군인교회 사역자를 후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최재용 목사는 "군선교 사역을 위한 울산 지역 교회들의 적극적인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장병들의 신앙 활성화, 군 복음화를 위한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