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남노회 장로회 제53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 박인엽 장로 선출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2년 10월 05일(수) 12:46
포항남노회 장로회 제53회 정기총회가 지난 1일 포항중앙교회에서 개최됐다.

정기총회 1부 예배는 수석부회장 박인엽 장로(포항중앙교회)의 인도로 직전회장 윤해운 장로(포항동도교회)의 기도, 손병렬 목사(포항중앙교회)의 '너희는 기쁨으로 나아가며'라는 제하의 설교와 김영걸 목사(포항동부교회)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진 2부 축하 및 인사 시간은 총무 방재원 장로(포항동부교회)의 사회로,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유재돈 장로가 권경태 장로(효자교회)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격려 하였으며, 동부지역장로회장 박영배 장로, 삼형제노회장로협의 회장 박종만 장로, 포항남노회장 박성근 목사(포항오천교회), 배혜수 장로(전국장로연합회전회장), 김병욱 국회의원이 축사를 했다. 특히 이날 동부지역장로협의회에서 수해성금 100만원,형제노회인 충청노회장로회 200만원,전남노회장로회에서 50만원을 전달하며 위로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3부 정기총회는 권경태 장로의 사회로 전회장 이석수 장로(포항동도교회)의 기도에 이어 회의록서기의 전 회의록 보고, 사업보고와 회계보고 등을 일괄 처리하였으며 신·구임원 교체식과 더불어 이임회장에게 공로패 증정하고, 이후의 모든 순서는 신임원진에게 위임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박인엽 ▲<부>한석천(수석) 김국영 이봉근 김석순 ▲감사:이태유 방재원 ▲총무:장근식 <부>정태철 박재철▲서기:이환 <부>배성만 ▲회계:이상배 <부>신인호 ▲회록서기:조현식 <부>김종운




임성국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