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노회 교회학교 영·유아유치부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 사은순 집사 선출

한국기독공보
2022년 09월 04일(일) 23:26
울산노회 교회학교 영·유아유치부연합회는 지난 3일 울산제일교회에서 제24차 정기총회 및 정책협의회를 개최했다.
【 울산지사=강성수】울산노회 교회학교 영·유아유치부연합회는 지난 3일 울산제일교회에서 제24차 정기총회 및 정책협의회를 개최했다.

울산노회 교육자원부와 울산제일교회가 주관한 이번 정기총회 및 정책협의회는 '찾았다! 하나님 나라'를 주제로 열린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사은순 집사의 인도로 장애신 직전회장이 기도하고 울산노회장 김성수 목사의 '창조주 하나님' 제하의 설교와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김성수 목사는 "대나무가 바람에 크게 흔들리지만 견더낼 수 있는 것은 뿌리가 깊기 때문이다"라며, "영·유아부에서 이뤄진 신앙의 교육은 너무나 중요하다. 어린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노는 것 같지만, 그 자체가 중요한 교육이다. 교육은 우리가 하지만, 하나님께서 교육하신다는 사실을 명심하며 맡은 바 사명을 잘 감당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사은순 <부>박경희(수석) ▲총무:변지은 ▲서기:이윤주 ▲회계:손순옥 ▲회록서기:홍상순 ▲협동총무:정순란 옥영란 엄은주 김혜정 장현주 ▲감사:정윤옥 장애신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