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지역장로협 제1회 장로역량 세미나 및 선교대회 개최

한국기독공보
2022년 08월 16일(화) 22:06
【 충남대전=송정식】중부지역장로협의회(회장:이재하) 제1회 장로역량 세미나 및 선교대회가 지난 13일 청주서남교회(장승권 목사 시무)에서 열렸다.

이날 개회예배는 수석부회장 이홍무 장로 인도로 직전회장 조병식 장로의 기도, 서기 이한수 장로의 말씀봉독, 장승권 목사의 '계속 타게 하라'제하의 말씀 선포와 축도로 마쳤다. 개회식은 총무 임용규 장로 사회로 회장 이재하 장로 개회 선언, 전국장로회회장 유재돈 장로의 격려사, 부총회장 이순창 목사, 중부지역노회협의회회장 김 기 목사, 중장협 전회장협의회 회장 지용수 장로, 중심회 회장 윤택진 장로, 동부지역장로협의회 회장 박영배 장로, 서부지역장로협의회회장 양정석 장로가 축사했다. 이어 유영주 선교사(멕시코) 김홍명 선교사(캄보디아) 최경호 선교사(캄보디아)에게 선교비를 전달했다.

세미나는 '장로의 정체성과 역할'을 주제로 김철민 목사(대전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가, '교회회복과 선교'를 주제로 김한호 목사(춘천동부교회 시무)가 각각 강의했다. 이무기 장로(양상중앙교회 은퇴)의 색소폰 연주와 전도간증도 진행됐다.

폐회예배는 부회장 염경렬 장로 인도로 부회장 정동훈 장로의 기도, 장승천 목사(반석교회 시무)의 '섬기는 제자가 되자' 제하의 말씀 선포, '나라와 민족의 안녕을 위하여' '교회성장과 선교를 위하여''장로의 정체성과 사명을 위하여' '코로나 종식과 건강한 사회를 위하여' 등을 주제로 특별기도한 후 장승천 목사 축도로 마쳤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