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기독교총연합회 '경남지도자 초청 조찬기도회' 개최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2년 07월 15일(금) 15:59
경남기독교총연합회는 '제26회 경남지도자 초청 조찬기도회'를 개최하고, 경남 지역 교회 부흥과 민족 복음화, 세계선교 등을 위해 기도했다.
경남기독교총연합회는 지난 8일 창원 그랜드머큐어앰배서더에서 '제26회 경남지도자 초청 조찬기도회'를 개최하고 경남 지역 교회 부흥과 민족 복음화, 세계선교 등을 위해 기도했다.

경남 지역 지방자치 단체장 및 기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조찬기도회 개회예배는 강대열 목사의 인도로 유진욱 장로의 기도, 하동우 목사의 성경봉독과 이경은 목사의 '소원을 이루어 주시는 하나님' 제하의 설교, 구동태 감독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이경은 목사는 설교에서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의 소원을 이루어 주신다"라며,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이 사람의 본분이다"라며 맡은 바 사명 감당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강조했다.

설교 후에는 김희종 목사의 인도에 따라 모든 참석자들이 △코로나19종식, 경제회복·국민통합·평화통일 △경남도지사, 국회의원, 단체장, 기관장, 18개 시·군 발전 △경남 지역 교회 부흥과 민족복음화와 성시화, 세계선교 △포괄적 차별금지법 및 악법의 제정 무산 등을 위해 합심 기도했다. 예배 후에는 정관계 인사 소개와 함께 각 지자체 단체장이 취임 인사를 전하며 경남 발전을 위한 기도와 관심을 요청했다.



임성국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