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BMC, 2022년 전국지회장단 회의 개최

8월 15~17일 예정된 제48차 CBMC 한국대회 안내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2년 06월 22일(수) 15:45
한국기독실업인회(한국CBMC, 중앙회장:김영구)는 지난 21일 부산 벡스코 써밋홀에서 전국 연합회 및 지회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전국지회장단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회에서 매월 작성하는 월간보고서에 관한 보고와 우수지회 시상, 사례발표의 시간을 가졌고, 지회운영활성화 방안에 대한 토론이 펼쳐졌다.

또 오는 8월 15일부터 2박 3일간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어나 걸으라(행3:6)'라는 주제로 열리는 제48차 CBMC 한국대회에 대한 프로그램과 참여방법 등의 안내도 이어졌다. 한국대회는 부산총연합회 김현수 회장((주)머뭄건설 대표이사)이 준비위원장을 맡았고, 김학중 목사(안산 꿈의교회), 김문훈 목사(포도원교회), 최도성 총장(한동대학교), 탤런트 김수미 등이 강사진으로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회의에서 인사한 김영구 중앙회장은 "예수 그리스도 이름의 능력으로 비즈니스 세계가 다시 회복되고, 주변에 믿지 않는 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그들과 함께 한 단계 더 점프하길 희망한다"면서, "부산에서 열리는 제48차 한국대회에도 모든 회원들이 참여하여 은혜의 축제, 말씀의 축제를 누리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임성국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