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 사역으로 다음세대 세우는 순천노회 남선교회연합회

한국기독공보
2022년 05월 06일(금) 10:47
【 순천여수지사=송외천】 순천노회 남선교회연합회(회장:임병동)는 지난 1일 순천중앙교회에서 임역원회의를 개최하고, 3명의 장학생을 선별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순천노회 남선교회연합회는 지역 미션스쿨로부터 장학생을 추천받았다. 추천 대상으로는 신앙심을 바탕으로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학생으로 추천된 학생 중 3명의 학생을 선별해서 이날 장학 증서와 소정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금 수여식에서 회장 임병동 장로는 "올해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세대 기독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전달하게 돼 기쁘다"라며, "우리 지역 기독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지역사회와 교회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 사역을 위해 남선교회는 지난 4월 한 달간 인근지역의 기독교 인재양성을 위해 설립된 미션스쿨 매산중학교, 매산여자고등학교, 매산고등학교로부터 장학생을 추천받았다. 지난 2월에는 순천 성서신학원 신학생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다.

한편 순천노회 남선교회연합회는 선교와 교육과 봉사로 하나님 나라 확장에 기여해오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실천 등을 통해 지역발전과 교회부흥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