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81회 총회 개최

[ 여전도회 ]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2년 04월 06일(수) 17:04
경동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지난 3월 24일 경동노회 희년기념관에서 제81회 총회를 개최했다.

여전도회 경동연합회는 총대 96명이 참여한 총회에서 신임회장에 이지순 권사(경주남부교회)를 선출하고, 신임원을 구성했다.

경동연합회 신임회장 이지순 권사는 인사말을 통해 "부족한 사람을 지금까지 여전도회연합회에서 일하게 하시고 회장으로 세워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81~82회기를 잘 섬기도록 기도와 격려해주시고 많은 협력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경동연합회는 81회기 2022년 10월 여장로·권사세미나 세미나를 시행하고, 2023년 1월 노회산하 제42회 여전도회 지회 임원단 수련회 및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노회 산하 불우 시설과 소외계층 격려금, 경북작은자의 집을 위해 후원한다.

총회에서 경동연합회는 장인대 목사(경주구정교회)에게 여전도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4명의 교육전도사에게 각 50만원씩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한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제87회 정기총회의 총대 5명을 선출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강영미 직전회장의 인도로 최영애 전회장의 기도, 임영미 회원의 성경봉독, 임연화 전 재정부장의 봉헌기도, 장인대 목사의 'possible and impossible' 제하의 말씀과 축도로 진행됐다.

신임원 명단.

▲회장:이지순 <부>이영희 ▲총무:강영미 ▲서기:정수경 <부>권봉숙 ▲회의록서기:이현옥 <부>최분선 ▲회계:임현희 <부>박공자


최샘찬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