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52회 총회 개최

[ 여전도회 ]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2년 03월 24일(목) 22:15
포항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손필순)는 지난 15일 기쁨의교회(박진석 목사 시무)에서 제52회 총회를 개최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여전도회 포항연합회는 총회에서 신년도사업계획과 예산안을 인준했다. 포항연합회는 국제선교로 필리핀 영국 라오스 미얀마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를 후원하고, 7개 자립대상교회의 목회자 자녀 장학금과 생활비를 보조하고 있다.

포항연합회는 총회에서 서시찰회 송라제일교회와 북시찰회 창포교회를 신가입지회로 환영했다. 손필순 회장은 박세옥 직전회장에게 근속상을 수여했다.

포항연합회 손필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포항노회 산하 지교회 여전도회와 4개 시찰회 포항연합회가 하나님의 뜻을 따라 선교 교육 봉사의 목적으로 섬겨주셔서 감사하다"라며, "무책임하고 혼탁한 시대에 부름받아 일꾼된 우리 회원님들이 더욱 아름답게 쓰임받으시길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예배는 손필순 회장의 인도로 한호선 부회장의 기도, 홍순금 서기의 성경봉독, 이명숙 회계의 헌금기도, 포항노회장 남의도 목사의 '말씀의 운반자' 제하의 말씀과 축도로 진행됐다. 평신도지도위원장 양재철 목사의 축사와,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최효녀 회장의 영상격려사가 이어졌다.


최샘찬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