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서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49회 총회 개최

[ 여전도회 ] 신임회장 설순임 권사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2년 03월 24일(목) 10:46
서울서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지난 17일 김포중앙교회(정재화 목사 시무)에서 제49회 총회를 개최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여전도회 서울서남연합회는 신임회장에 설순임 권사(김포중앙교회)를 선출하고 신임원을 구성했다.

서울서남연합회는 해외선교로 필리핀과 인도네시아 선교사자녀를 지원하고, 국내선교로 보길교회와 참사랑교회를 후원하고 있다.

이날 개회예배는 이금옥 직전회장의 인도로 박신영 전 회장의 기도, 박덕님 권사의 성경봉독, 정재화 목사의 '여호와를 찬송하리로다' 제하의 말씀, 정연순 집사의 봉헌기도, 노회장 윤봉섭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예배 후 서울서남노회 평신도지도위원장 명훈 목사가 격려사, 남선교회수석부회장 조정수 장로가 축사했으며,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최효녀 회장이 격려사를 하고, 이형백 목사(오류동교회)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서울서남연합회 설순임 신임회장은 "과거 세미나 참석을 위해 큰 딸을 업고 여전도회관을 온 적이 있다. 그때 회관을 보고 받은 감동이 열정이 돼 이 자리까지 왔다"라며, "담임목사님과 남편, 그리고 회원들이 많은 지지와 응원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설순임 <부>박향순 박영애 ▲서기:정연순 <부>변숙영 ▲회계:조점숙


최샘찬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