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장로 영성훈련 위한 세미나 준비

[ 여전도회 ] 여장로회 제88회 실행위원회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2년 03월 17일(목) 13:29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최효녀) 여장로회(회장:박세옥)는 16일 여전도회관 14층 제2강의실에서 제89회 실행위원회를 개최하고, 제24회 여장로회 세미나를 준비했다.

여장로회 실행위원회는 지난 제88회 회의에서 여장로회 세미나를 2022년 5월 17일 포항장성교회(박석진 목사 시무)에서 개최하기로 결의했다. 이번 회의에선 세미나의 특강 강사와 순서자 등을 선정했다.

제24회 여장로회 세미나에선 특강에 이어 여장로가 된 회원의 사례 발표가 이어질 전망이다. 여장로회 세미나는 신입 회원을 환영하고 장로의 역할과 사명 감당을 위한 영성훈련을 목적으로 매년 진행돼 왔다.

또한 이번 실행위원회에 여장로회원은 총 1421명으로 조사됐으나, 실행위원회는 여장로의 활동과 작고 유무 등을 연합회별로 조사해 다시 집계하기로 했다.

실행위원회에선 안건 결의를 재석 과반으로 결의할 수 있도록 회칙을 개정해야 한다는 의견이 나왔다. 실행위는 이를 수용해 다음 총회에서 다루기로 했다.

여장로회원들은 세미나와 우크라이나의 평화를 위해 기도했다. 여장로회는 "여장로회 제23회 세미나의 모든 시간을 축복해주시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여장로회로 발전하길 소망한다"라며, 우크라이나의 평화와 대한민국을 위해 합심 기도했다.


최샘찬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