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청현재이 부활절 말씀깃발전 개최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2년 03월 07일(월) 09:23
사순절과 부활절을 맞아 예수님의 부활을 기념하고 축하하는 제11회 청현재이 부활절 말씀깃발전이 오는 4월 17일까지 '구원의 깃발, 말씀 깃발이 우리의 소망입니다'를 주제로 진행된다.

말씀깃발전은 기독교 대표 절기 중 하나인 부활절에 예수그리스도의 고난의 의미를 더욱 깊게 묵상하고, 어려운 환난속에서 국민들과 예수부활의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교회와 기독교인들이 말씀을 중심으로 협력하는 '말씀깃발 달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말씀깃발전을 주최하는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임동규 회장은 "부활절 말씀깃발전을 통해 대한민국 교회가 하나가 되길 바란다"면서 "모든 교회들이 동참해 거리에 말씀깃발을 설치해 부활절이 언제 인지 기억하지 못하는 국민들에게 부활절 기간을 상기시키고, 코로나로 침체되어 있는 모든 상황에서 부활하신 예수님께서 우리 모두에게 이겨 나갈 힘과 능력을 주실 것이라는 믿음을 갖게 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부활절 말씀깃발전'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교회와 단체는 청현재이 문화선교회 홈페이지 (http://www.cjcm.co.kr)에서 100여 개의 부활말씀 깃발과 부활메시지 깃발을 무료로 다운받아 교회내부, 외벽, 가로등 등에 부착하면 된다.
최은숙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