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과 소통하는 다양한 방법 모색해야"

중고등부연합회 제48회 총회, 회장 신점철 장로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22년 02월 28일(월) 11:35
지난 2월 26일 대전노회회관에서 열린 교회학교 중고등부연합회 제48회 총회.
신임회장 신점철 장로.
대한예수교장로회 교회학교 중고등부 전국연합회는 2월 26일 대전노회회관에서 제48회 총회를 개최하고 회장에 수석부회장 신점철 장로(울산호계교회)를 추대하는 등 임원을 개선했다.

이날 개회예배에선 증경총회장 이성희 목사(연동교회 원로)가 '천국 길로 인도하자' 제하의 말씀을 전했으며, 직전회장 김택종 장로(영지교회)와 각 협의회장 및 30·40년 근속교사에게 기념패가 전달됐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온라인 사업 강화에 힘써 온 연합회는 이번 회기부터 멀티미디어 담당 부서를 신설하고, 이날 담당 총무와 부총무를 인준했으며, 5월 청소년 온라인 수련회, 8월 온·오프라인 학생찬양경연대회, 10월 전국학생성경고사대회 등의 사업안을 허락했다. 이외에도 11월부터는 내년 청소년주일 시행을 교회들과 함께 준비할 계획이며, 감염병 예방을 위해 중단했던 중고등부 연합수련회도 11월에는 제주도에서 현장 모임으로 진행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신임회장 신점철 장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든 교회들이 어렵지만, 중고등부를 통해 교회가 힘을 얻고 더 많은 선교의 열매를 맺도록 노력하겠다"며, "그동안 총회와 중고등부연합회가 관심을 갖고 노력해 온 청소년주일 제정을 위해서도 교회들의 기도와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신점철 <수석부>정범 <부>임창규 고시철 허승환 이재학 이경숙 김영철 김영운 박형종 이용교 성오경 ▲총무:이석주 <부>백주현 홍봉환 최동근 이준식 김민주 김두주 ▲서기:권민우 <부>박인수 ▲회록서기:박영규 <부>조영미 ▲회계:정준모 <부>맹은주 ▲(가칭)멀티미디어총무:최영학 <부>정문관 ▲감사:육원희 박종성 장종천


차유진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