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지역장로회협의회 26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 박영배 장로

한국기독공보
2022년 02월 25일(금) 11:11
【 대구경북지사=장인수】동부지역 17개 노회 장로회가 참여하는 동부지역장로회협의회는 지난 19일 울산 사랑선교교회(이기주 목사 시무)에서 '주여 화목하게 하소서'를 주제로 제26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회무를 처리했다.

제1부 개회예배는 박영배 장로의 인도로 박경석 장로의 기도에 이어 김부종 장로가 성경을 봉독하고, 이애영 권사의 특송에 이어 부총회장 이순창 목사가 '우리로 말미암아 축복이'라는 제하로 설교했으며, 울산노회장 김정수 목사가 축도했다.

예배 후 진행된 제2부에서는 이성형 장로의 사회로 회장인사, 내빈소개, 전회장단을 소개한 후 전국장장로회총연합회 회장 유재돈 장로가 이상길 전 회장에게 공로패를 증정하고 격려사를 했으며, 김영춘 목사, 양정식 장로, 조병식 장로, 이기주 목사의 축사, 동부지역 17개 노회 장로회장이 인사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제3부 정기총회는 이상길 장로의 사회로 신용부 장로가 기도 한 후 서기의 회원 점명에 이어 회장 개회선언 후 회무를 처리했다. 각종 보고와 회칙에 따라 임원 선거에서 박영배 장로가 자동으로 회장직을 승계하고, 수석부회장에는 영주노회 안병주 장로 등 임원단을 선출했다.

신임회장 박영배 장로는 인사를 통해 "어려운 코로나19 시대에 동부지역 17개 노회 장로회가 화합과 일치를 통하여 지교회들이 복음으로 교회를 새롭게, 세상을 이롭게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기총회 미진안건은 임원회에게 일임하고 광고에 이어 회장의 폐회 기도로 회무를 마쳤다.

신임원 명단.

▲회장:박영배 <부>안병주(수석) 손태원 정강용 이성형 손주식 ▲총무:윤태용 <부>이동천 김영민 ▲서기:서기봉 <부>임천수 ▲회록서기:진병호 <부>남중성 ▲회계:정종문 <부>장원덕 ▲감사:김부종 황병국 이수현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