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채림, 싱글CCM '주 없이 설명할 수 없는 삶' 공개

[ 문화단신 ] 성악가이자 배우인 청년 크리스찬의 첫번 째 고백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1년 12월 26일(일) 22:39
성악가이자 배우인 청년 크리스찬 황채림의 첫 번째 싱글 CCM '주 없이 설명할 수 없는 삶(Only God explains my life)'이 공개된다.

황채림은 '섬세한 표현과 호소력 짙고 따뜻한 소리'라는 평을 받는 젊은 성악가이자 배우다. 이 곡은 노래를 시작하고 하나님을 만나게 된 후 "꼭 첫 앨범은 찬양 앨범으로 시작해보자"라는 다짐이 담긴 곡이다.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선하신 계획, 그리고 주 없이 설명할 수 없는 자신의 삶을 노래하고 있다.

"하루하루 그 분의 뜻대로 살지 못했던 나약함과 어제를 후회하고 내일을 염려하며 눈물로 점철된 긴 방황의 터널 끝에서 내 손을 잡아주신 주의 따뜻한 손길을 기억하며 이 믿음의 노래는 완성됐다"는 황채림은 "하나님의 크고 놀라우신 계획을 모른 채 자신의 방법대로 살아가는 우리가 있다. 그러나 우리의 삶에 찾아오셔서 날마다 그 분의 선하심 가운데 있음을 깨닫게 해주시고 완전한 사랑으로 감싸주시는 그 주님을 우리는 기억하길 원한다"면서 "내 삶이자 모두의 삶의 고백인 '주 없이 설명할 수 없는 삶(Only God explains my life)'이 되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싱글 '주 없이 설명할 수 없는 삶(Only God explains my life)'은 오는 11일부터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은숙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